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quote㈜창조이엔지 시공실적 입니다.quote

철바지선
조회수
3,217
작성자
최고관리자
작성일
20-10-21 13:52

단양 유람선 계류장을 시공합니다.

20미터12미터의 좁지않은 함선이며

내수면에 적합한 여러가지 디테일을 가지고있습니다.

하지만 제작은 선박준공에 적합한 수준으로 시공합니다.


공사기간 2020년 8월~10월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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아름다운 단양풍경입니다. 관리가 잘되있고 청결한 마을 입니다.ㅎ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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선급자재를 소팅하여 반입 후 검수하고 내부재 제작에 들어갑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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현도및 판개작업을 진행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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8월에시작된 공사라 용접작업으로 인해서 땀띠와 햇빛과의 싸움에
3번의 태풍과 폭우로 쉽지않은 일정을 소화해 나갔습니다.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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선수선미 블록은 공장에서 제작합니다.
선박검사도면이 아니라서 도면에 없는 보강작업을 찾아서 시공하며 진행합니다.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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장재물 컨테이너 차량6대에 나누어 실코 단양현장으로 출발합니다.
폭이 넓어서 신경이 쓰이네요ㅡㅡ;;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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선수선미 블록까지 상차후 정리합니다.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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사무실과 창고를 먼저 설치하고 발전기, 일반전기가설, 소화기...안전이 제일입니다!!!!!!ㅎ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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정반 및 스크류잭 설치후 BUTTOM PLATE부터 조립들어갑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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안전관리가 최우선!!!!!입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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갑판을 취부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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오차없이 모듈시공합니다.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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안전하고 정교하게 취부하고 고정작업을 거칩니다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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사용하기 편리한 해치입니다. 볼트를 풀지않고 함내에 출입할 수 있습니다.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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선수와 선미블럭의 코너부위를 제작합니다. 곡면가공과 차인앵글 취부등 기술과 꼼꼼함이 필요한 부위입니다.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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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작해온 규격볼라드를 취부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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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작해온 규격 크로스빗를 취부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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세라믹을 사용한 부위를 사상하고 샵프라이머를 계속 페인팅하며 용접부위를 보호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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용접부위에 대한 검사를 진행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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꼼꼼하게 전체용접부위를 검사 진행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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공기압을 불어넣고 압테스트를 진행합니다. 풀용접으로 제작하여 하루만에 8블럭의 압테스트를 마칠수 있었습니다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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